8월 21일
작성일 : 21-08-22 14:35 / 조회 : 97

 글쓴이 : 청주cbs라디오

찬양Ⅰ

지선의 “ 충만 ”

 



찬양Ⅱ

좋은 씨앗의 ” 영혼의 닻 ”

주리의 ” 바다 ”

 



영성가의 일상 기도

 



외국 찬양

스페인어 버전의 “ 달고 오묘한 그 말씀 “

중국어 버전의 ” 어두운 죄악 길에서 ”

독일어 버전의 “ 오 신실하신 주 “

 

 



추천도서

 

이기지 못할 시련은 없다 어떤 시험보다 더 크신 예수님이 우리 안에 계십니다

유기성 지음 위드지저스 출판

 

 

시련의 시간을 지나고 있는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들려주는 유기성 목사의 소망의 메시지!

 

이 책은 마치 늪에 빠진 것 같은 두려움과 긴장이 계속되는 고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금, 바이러스보다 그로 인한 상황과 환경에서 위기와 두려움이 엄습해오는 이때, 과연 성도들은 어떻게 살아야 할지를 이야기하고 있다.

예수 믿는 자는 어려움 때문에 무너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약속을 믿지 못해 무너진다고 저자는 진단하면서 지금은 하나님을 믿는 확고한 믿음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때임을 강조한다. 또한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을 굳게 붙잡고 믿음의 삶으로 나아갈 것을 부탁한다.

그리스도인들이 겪고 있는 여러 가지 시련의 문제에 대해 말씀으로 조명하고, 주님께서 이기게 하실 것이라는 말씀의 약속으로 성도들을 권면한다.

시련과 고난 앞에 서 있는가?

시련과 고난 앞에서 수많은 믿음의 질문을 가지고 있는 성도에게 이 책은 구원받은 자가 반드시 걸어가야 할 믿음의 길, 즉 주님과의 친밀한 동행의 길을 안내하고 있다.

 

“우리가 항상 예수의 죽음을 몸에 짊어짐은 예수의 생명이 또한 우리 몸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라 우리 살아 있는 자가 항상 예수를 위하여 죽음에 넘겨짐은 예수의 생명이 또한 우리 죽을 육체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라”(고후 4:10-11).

 



추천음악

 

이무진의 “ 신호등 “

이승윤의 “ 기도 보다 아프게 ”

 

 



소리엘의 “ 야곱의 축복 ”

 

 

 

 첨부파일 :